농생명산업화센터 인사말

그린바이오 과학 기반 다학제·융복합 글로벌캠퍼스 구현
미션 그린바이오 과학 실용화 연구 개발을 통한 선진 농업기술보급 및 바이오 산업 발전에 기여

서울대학교 그린바이오과학기술연구원의 그린바이오 관련 분야 첨단 연구를 기반으로 개발된 연구 성과의 사업화를 촉진하기 위해 산학협력단지를 캠퍼스내에 조성하였고, 농생명산업화센터를 통해 산학협력 공동연구, 지역자원 체계 구축으로 사업의 실용화를 유도하여 산· 학 · 연 · 관 협력의 경쟁력을 갖추는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농생명산업화센터는 행정서비스와 사업 공간을 제공하는 데에 머무르지 않고 평창캠퍼스 만이 보유한 목장, 공동기기센터, 디자인동물센터, 대동물병원, 온실 등을 기업의 연구개발에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축산분야 연구지원, 작물 맞춤 재배 기술, 식품 안전성 및 유효성 검증, 제품 분석 등을 원스톱 지원합니다.

또한 서울대학교가 보유하고 있는 지식기반 지향의 융․복합 연구 기술 접목의 유도로 ‘그린바이오 과학 기반 다학제 · 융복합 글로벌캠퍼스 구현‘이라는 비전을 달성하여 산학협력단지내 입주기업들이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산· 학 · 연 · 관의 협력을 통해 기업 경쟁력과 지역 경제 활성화가 극대화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린바이오 분야 중소기업, 벤처기업이 안정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바이오 산업 발전에 기여하겠습니다.

농생명산업화센터장 김 갑 돈